베트남 호치민 유명한 137 풋 마사지 137 FOOT MASSAGE : 네이버 블로그

베트남 호치민 유명한 137 풋 마사지 137 foot Massage : 네이버 블로그

베트남 호치민 유명한 137 풋 마사지 137 foot Massage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근데 키가작고 마른데도 가슴이 기본적으로 다 큼. 뽕도 있긴 있지만 커서 여기 애들은 굳이 찰 필요가 없음. 확실히 느끼는게 브라를 차고 걸어다녀도 자연산은 자연히 흔들리기 마련임.


10만 동을 보통 팁으로 줄 때, 가끔씩 팁이 적다고 인상을 지푸 리거나 불평을 하는 마사지 직원들도 있습니다. 그럴 때면 팁을 주는 사람도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여기서 마사지 팁을 줄 때의 팁은 로비로 내려와서 매니저나 사장이 있는 자리에서 팁을 주면 괜찮습니다. 10만 동(5,000원)이 한국 기준으로는 큰 금액은 아지만 베트남 소득 수준과 이후 마사지 가격 형성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기 위해서는 90분 기준으로 10만 동이 적정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사지 샵 위치와 내부 인테리어 및 위생 상태의 정도, 한국인 운영 여부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납니다.


간혹 에이전시라고 하며 남성투어 고객들만 수용하는 업체들이 있는것으로 파악되나, 그런것들로 인해 황투의 의미가 조금 퇴색되었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외국인이 이용하는 베트남의 스파, 마사지는 사실상 예외 없이 무조건 팁을 내야 하는 곳이라고 인식하면 좋습니다. 이는 현지인들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로컬 업소들과 달리, 주요 관광지들의 스파, 마사지들은 대부분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고급 업소들이기 때문입니다. 이외에도 마사지와 면도를 결합된 이발소 또한 고급 서비스에 해당하므로 팁을 지불해야 합니다. 한국에서는 채팅어플을 보통 카카오톡을 많이 쓰는데 베트남은 Zalo라는 어플을 사용해서 채팅을 이용한다. 이 잘로의 기능중 한개는 주변인 검색이라는 기능이 있다.


만약 호치민 호텔을 찾으신다면 호치민 아고다, 호치민 에어비엔비 대신 VIP 황제투어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저렴히 이용 가능합니다. 만약 호치민 풀빌라가 가격적으로 부담이 된다면 호치민에는 수많은 아파트 숙소가 있으니 아파트 숙소를 활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관광 및 맛집 탐방을 주목적으로 여행 기간 동안 24시간 밀착 투어 가이드(Tour Guide)가 되어 여행 일정 동안 상큼 발랄한 베트남 가이드 와 함께 하는 심쿵 데이트입니다. 베트남 황제투어란 말 그대로 '임금'을 뜻하는 말에서 비롯된 여행 기간동안 왕처럼 대접받는 남성전용 투어입니다. Hunybee는 혼자하는 혼행 힐링여행을 좋아합니다.


에세이 '여보, 우리 1년만 쉴까? ' 저자


일반 간판이름만 자극적으로 만들어 겉만 번지르르한 다른 일반업소와는 차별화를 두었기 때문에 형식적인걸 넘어 현대인이 원하는 트렌디함을 구축하였으며 다른 타 경쟁업체에서 따라할수없는 최고의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다낭 페트로 마사지 1인 가격은 280만동 이다. 2019년 기준으로 가격이 230만동이었던 반면에 2022년 현재 280만동이니 꽤나 가격이 올랐다. 물론 물가상승과 미국 달러 환율이 너무나 올라서 페트로 가격도 올라갔지만 늘 옛날에 받았던 서비스와 가격이 오버랩 되다보니 사실 예전부터 이용했던 나같은 사람들은 조금은 속상하다. 다이남 호텔 정문으로 입장하면 뒷문으로 안내한다.


사실 제가 대학생 시절 친구들에게 유명한 마사지 샵 말고 완전 현지 마사지 샵을 가자고 팍팍 우겨서 이상한 마사지 샵에서 건전하게 마사지를 받은 경험이 있어요..! 멀쩡한 외관과는 다르게 내부 언니들 복장부터 분위기까지 야시꾸리해서 나가려하니 가격 흥정을해서 엄청 저렴하게 받았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ㅋㅋ 암튼! 이번에는 남자친구와 막내 동생이랑 같이 가기 때문에 조금 철저하게 알아보았어요. 참고로 베트남 나트랑에서 무이네까지는 차로 왕복 8시간이 걸리는데요.


부이비엔 여행자거리, 벤탄시장 같은 곳도 다 여기에 밀집되어 있답니다. 그래서 아예 날잡고 부지런히 시티투어하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저희는 오전부터 싸돌아다니다가, 저녁에는 밤비행기 타기 전에 샤워하고 마사지 받고 공항가니까 딱 좋더라고요. 저희처럼 짐 많은 사람들도 널널하게 탈 수 있어요.


한국과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베트남 현지인들에게 팁 문화란 매우 낯설게 느껴지는 이질적인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뉴가 많아서 무엇을 해야하나 고민될 수 있는지만 가장 추천하는 코스는 바디 마사지(BODY MASSAGE)다. 두개를 한번에 할 수 있는게 아무래도 여러모로 좋았다. 개인적으로 남편이나 남자친구가 베트남으로 혹은 중국으로 출장을 간다고 하면 의심을 하는게 합리적이다. 그 근거는 일단 베트남에 한국문화 자체가 성매매를 권장하는 문화이다. 베트남의 주요 도시에는 모두 인근에 세계 정상급 설비와 코스를 자랑하는 골프장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궁금해 하시는 하노이마사지가격과 팁에 대해 정보 전달 하려고 합니다. 하노이 여행 4박6일 일정에서 2번 찾아갔던 PURE BLISS SPA를 소개와 함께 이용 팁을 공유 합니다. 베트남 에코걸 업체는 크게 호치민,다낭으로 나뉘어 져있더라.

오피오피걸 주소 오피오피걸 오피오피걸 오피오피걸 오피오피걸

Report this page